[2023] #7 λΆ€λ‹΄μŠ€λŸ½μ§€ μ•Šκ²Œ λ‹€κ°€κ°€κΈ°

μš΄μ˜μ€ μ–΄λ €μ›Œ(feat. μ˜λ„λ₯Ό μ˜¬λ°”λ₯΄κ²Œ μ „λ‹¬ν•˜λŠ” 것)


μ—¬λŠ λ•Œμ²˜λŸΌ, 이번 ν•™κΈ° λ˜ν•œ ν•΄μ•Ό ν•  일이 λ„ˆλ¬΄λ‚˜ λ§Žλ‹€. λ§‰ν•™κΈ°μ΄λ©΄μ„œ 18학점을 듣기도 ν•˜κ³ , 쒅합섀계 ν”„λ‘œμ νŠΈ(μ‘Έμž‘)도 ν•΄μ•Όν•˜λ©°, μžκΈ°κ³„λ°œ 동아리 μš΄μ˜μ§„μ— 읽어야할 논문도 λ„ˆλ¬΄ λ§Žλ‹€(ν•™λΆ€ 연ꡬ생 -> 석사 진학).

κ·Έ 와쀑에 ν—¬μŠ€μ™€ 풋살도 빼먹을 수 μ—†κ³ .. λͺΈμ΄ 10κ°œλΌλ„ λͺ¨μžλΌλ‹€.

 

ν•˜μ§€λ§Œ 이런 μˆœκ°„μΌμˆ˜λ‘ λ‚˜λ₯Ό λ”μš± λ°œμ „μ‹œν‚¬ 기회라 μƒκ°λ˜λŠ”λ°, μ™œλƒν•˜λ©΄ 이럴 λ•ŒμΌμˆ˜λ‘ λ‚΄κ°€ μ‹€μˆ˜ν•  여지가 λ§Žμ•„μ§€κΈ° λ•Œλ¬Έμ΄λ‹€.

 

μ΅œκ·Όμ—λ„ 동아리 μš΄μ˜μ§„μ„ ν•˜λ©° μ—¬λŸΏ 고민이 μžˆμ—ˆλ‹€. μ–΄λ–»κ²Œν•˜λ©΄ 동아리 λ‚΄λΆ€ ν™œλ™μ„ λ”μš± ν™œμ„±ν™” μ‹œν‚€κ³  μ‚¬λžŒλ“€μ΄ 빨리 μΉœν•΄μ§€κ²Œ ν•  수 μžˆμ„κΉŒ? ν•˜λŠ” 것

 

μ§€λ‚œν•™κΈ° 1κΈ°λ₯Ό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μ§„ν–‰ν–ˆμ§€λ§Œ, 결과적으둜 아쉬움이 λ‚¨λŠ” 뢀뢄은 μ‘°λ³„λ‘œ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동아리 νŠΉμ„± 상 ν•œ ν•™κΈ°κ°€ 닀가도둝 μ„œλ‘œ λͺ¨λ₯΄λŠ” κ²½μš°κ°€ 많이 μ‘΄μž¬ν–ˆλ‹€λŠ” κ²ƒμ΄μ—ˆλ‹€. μ΄λŠ” λ„€νŠΈμ›Œν‚Ήμ„ 지ν–₯ν•˜λŠ” 우리 λ™μ•„λ¦¬μ˜ ν¬λ‚˜ν° 약점이라 μƒκ°ν–ˆκΈ°μ— μ΄λ²ˆν•™κΈ°μ—” μ‚¬λžŒλ“€μ΄ 적어도 μ„œλ‘œμ„œλ‘œλŠ” λ‹€ μ•Œμ•˜μœΌλ©΄ μ’‹κ² κ³ , 더 λ‚˜μ•„κ°€ μΉœν•΄μ§€λ©΄ 더 μ’‹κ² λ‹€λŠ” 생각을 ν–ˆλ‹€. 

 

1κΈ°μ—μ„œλŠ” μ–΄μƒ‰ν•œ λΆ„μœ„κΈ°κ°€ μ’€ 였래 κ°”μ§€λ§Œ 이번 ν•™κΈ°λŠ” μƒλ‹Ήμˆ˜κ°€ 2기둜 같이 λ„˜μ–΄ μ˜€λ©΄μ„œ OBκ°€ 생겼기에 κ·Έ 점을 ν™œμš©ν•΄ 보고자 ν–ˆλ‹€. κ·Έλž˜μ„œ 톑방에 λ°₯먹을 μ‚¬λžŒλ„ ꡬ해보고, 같이 μ½”λ…Έκ°ˆ μ‚¬λžŒλ„ ꡬ해보곀 ν–ˆμ§€λ§Œ μ‹ μž… ν•™μš°λΆ„λ“€μ΄ μ•„λ‹Œ OB만의 λ¬΄λŒ€κ°€ λ˜μ—ˆλ‹€.(아직 2μ£Όμ°¨μ§€λ§Œ)

 

생각해보면 λ„ˆλ¬΄λ‚˜λ„ λ‹Ήμ—°ν–ˆλ‹€. ν™œμ„±ν™” μ‹œν‚€κ³  싢은건 μš΄μ˜μ§„μœΌλ‘œμ¨ λ‹Ήμ—°ν•œ κ±°μ§€λ§Œ, μ‹ μž… ν•™μš°λΆ„λ“€μ˜ μž…μž₯μ—μ„œλŠ” 이제 1~2μ£Όμ°¨ ν™œλ™ν•œ 것인데 쑰금 어색할 μˆ˜λ„ 있고, 아직은 더 μ‹œκ°„μ΄ ν•„μš”ν•  μˆ˜λ„ μžˆλŠ” 것이닀.

 

λ˜ν•œ 우리 컨셉이 ν”ν•œ 동아리도 μ•„λ‹ˆκ³  μ„±μž₯을 μœ„ν•œ μ‚¬λžŒλ“€μ˜ λ„€νŠΈμ›Œν‚Ή 격의 동아리인데, ν™œμ„±ν™” μ‹œν‚€κ² λ‹€κ³  λ¬΄μž‘μ • λ°₯ 먹을 μ‚¬λžŒ κ΅¬ν•˜κ³  같이 놀 μ‚¬λžŒ κ΅¬ν•˜λŠ”κ²Œ μ–΄λ–»κ²Œ 생각해보면 μΉœν•΄μ§€μžλŠ” 우리의 μ˜λ„μ™€λŠ” 달리 동아리 취지에 λ§žμ§€μ•Šκ²Œ κ°€λ²Όμ›Œ 보일 μˆ˜λ„ μžˆλ‹€λŠ” 생각이 λ“€μ—ˆλ‹€. κ·Έλž˜μ„œ 였히렀 더 λΆ€λ‹΄μŠ€λŸ¬μšΈμˆ˜λ„?

 

κ·Έ 뢀뢄에 μžˆμ–΄μ„œ κ·Έλ ‡κ²Œ λŠλ‚„λ§Œν•œ 여지가 μžˆκΈ°μ— λ‚˜μ˜ 행동이 μ’€ ν›„νšŒλ˜κΈ΄ ν–ˆμ§€λ§Œ, κ·Έλ ‡λ‹€κ³ ν•΄μ„œ λ‚˜μ˜κ²Œ 해석될건 μ•„λ‹ˆκΈ° λ•Œλ¬Έμ— 신경쓰진 μ•ŠκΈ°λ‘œ ν–ˆλ‹€. λ‹€λ§Œ μ’€ 더 μƒλŒ€λ°©μ˜ μž…μž₯을 μ΄ν•΄ν•˜λ €κ³  λ…Έλ ₯ν•˜κ³  항상 λΆ€λ‹΄μŠ€λŸ½μ§€ μ•Šκ²Œ ν–‰λ™ν•˜λ €ν•˜λŠ”κ²Œ μ€‘μš”ν•  것 κ°™λ‹€.